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

입력 2024-07-04 09:47: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들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위한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위한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를 출시했다.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는 전국 200여 개의 타이어 장착점에서 제네시스 전 차종의 타이어를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품질이 뛰어난 제조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의 OE(새로 출고되는 신차에 적용되는 타이어) 올시즌 타이어만 사용해 고객 신뢰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 고객에게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최초 1회, 지정된 제휴 장착점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 딜리버리’ ▲타이어가 파손되는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1년 데미지 프리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단, 타이어 장착 후 1년 또는 2만km 이내 주행 차량)된다.

또한 휠 밸런스 점검, 3D를 활용한 휠 얼라인먼트 점검 등의 서비스도 기본(단, 휠 얼라인먼트 점검은 타이어 4본 구매 시 제공)으로 제공된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는 오늘부터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타이어 4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제네시스 플로팅 휠 캡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의 편의성 및 오너십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믿을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 유지 및 관리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