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 사진제공 |폴스타

폴스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 사진제공 |폴스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3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찾아가는 시승 및 전시 행사 ‘폴스타 온 투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 정문 광장에 총 2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를 전시하며, 방문객 누구나 폴스타 4 를 둘러보거나 직접 탑승해볼 수 있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 옵션, 패키지 구성, 보조금 등 상세 설명을 제공하고 구매 상담을 돕는다.

이 외에도 폴스타 4의 ‘디지털 리어 뷰’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에이 퍼스펙티브‘ 굿즈 전시존을 운영하며, 상담과 시승, SNS 이벤트 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폴스타 4를 계약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폴스타 4는 ▲국내 전기 SUV 중 가장 긴 511㎞(싱글모터 기준)의 1회 충전 최대 주행 거리 ▲정지상태에서 100㎞/h까지 불과 3.8초만에 도달하는 544마력의 퍼포먼스(듀얼모터 기준) ▲2999㎜의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넉넉한 탑승 공간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1개의 카메라와 1개의 레이더, 12개의 초음파 센서를 활용한 첨단 주행 보조 및 안전 시스템 ▲파일럿 팩을 포함하고도 6690만 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하는 뛰어난 가격 경쟁력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