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1기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개최

입력 2025-02-17 13:00: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영현 시장(앞줄 윈쪽 세번째)이 지난 15일 제1기 포천시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성과 공유회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ㅣ포천시

백영현 시장(앞줄 윈쪽 세번째)이 지난 15일 제1기 포천시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성과 공유회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ㅣ포천시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15일 제1기 포천시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천시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은 포천 청년에게 해외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청년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목표로 추진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포천시 청년 24명은 지난 1월 3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뉴질랜드에 체류하며, 오클랜드 대학교에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청년들이 해외 연수를 통해 얻은 경험과 성과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오전 분과에서는 연수 기간 얻은 개인 성과와 경험에 대해 발표하고, 이를 지역사회에 환원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백영현 시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청년들에게 세계를 향해 도전할 기회를 제공한 의미 있는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의 꿈과 역량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청년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포천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고성철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