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제주리조트 전경                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전경 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는 지역별 주요 관광지와 여행 코스를 제안하는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와 월간 뉴스레터 ‘더 베네픽’을 발행한다.

먼저 전국 5개(화순 통영 설악 제주 아산) 지점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의 론칭을 완료했다. 지난해 10월 화순스파리조트 편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된 5편의 트립가이드는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조트 투숙객과 중장년층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실물 팸플릿 또한 제작했다. 현재 화순스파리조트, 아산스파포레 2개 지점에 트립가이드 팸플릿이 비치했다. 3월에 통영마리나리조트, 설악리조트, 제주리조트 등에도 배포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는 리조트 투숙객 및 여행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목적에 따라 힐링액티비티, 핫플맛플, 키즈체험 3개 콘셉트로 구성한 코스를 소개하고 있다.
금호리조트 월간 뉴스레터 ‘더 베네픽 ’정기구독 이벤트      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 월간 뉴스레터 ‘더 베네픽 ’정기구독 이벤트 사진제공|금호리조트

전국 5개 지점 트립가이드 발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3월 31일까지 리조트 인근 여행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순스파리조트는 트립가이드 소지 고객들에게 무등산 ‘바우정원’ 입장권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증정한다. 아산스파포레 방문객들은 트립가이드 수령 시 ‘피나클랜드’ 수목원 3천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는 23일까지 ‘마이 원픽 트립가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가이드에서 가장 가고 싶은 체험 코스를 골라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콘도 전 지점 이용 가능한 객실이용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월간 뉴스레터 ‘더 베네픽’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더 베네픽’은 핫딜 특가, 부대시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와 금호리조트 주요 소식들을 전한다. 추후에는 구독자 전용 부대시설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매달 25일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기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면 객실이용권 및 아쿠아나(화순,제주) 이용권,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