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왼쪽)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파 씨메르                       사진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왼쪽)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파 씨메르 사진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여름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15일까지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9월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머니 5만원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수영장, 사우나등의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동일한 혜택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는 혜택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씨메르’ 전 시설 이용 가능한 아쿠아스파권을 이용 1시간추가해 특별가에 판매한다. ‘원더박스’ 2인(대인 1명, 소인 1명) 입장과 구슬 아이스크림 1개가 포함된 이용권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씨메르’ 이용권은 30일까지, ‘원더박스’ 이용권은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조식 패키지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룸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그외 리조트 머니 7만 원과 ‘에비스맥주’ 기프트 세트, ‘타올쿤’ 비치타월이 포함된 2박 패키지도 준비됐다.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