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진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협업해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운대에 위치한 특성을 살려 호텔 곳곳을 만화 속 수중 도시 ‘비키니시티’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조성해 진행한다.
먼저, 스폰지밥 객실 패키지 2종이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위드 스폰지밥’ 패키지 이용 시 ‘스폰지밥&뚱이 봉제 키링’ 선물과 함께 키즈 전용 텐트 무료 대여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서머 바캉스 위드 스폰지밥’ 패키지는 ‘스폰지밥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패키지 2종 이용객 모두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있다.

‘씨메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폰지밥 테마 공간으로 단장한다. 신관 1층 로비에는 포토존을 꾸며 스폰지밥 친구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본관 1층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체험 콘텐츠도 진행했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8월에는 ‘스폰지밥&뚱이 비누 만들기’, 9~10월에는 ‘스폰지밥&뚱이 쿠키 만들기’를 주제로 키즈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이와 함께 ‘스폰지밥 게살버거 망치 게임’, ‘캐릭터 포토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