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배우 김고은이 뮤즈로 함께한 마르디 메크르디의 2025 가을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이 돋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았다. 아가일 패턴과 플라워 마르디 자수가 포인트인 니트 시리즈부터 오버사이즈 울 재킷, 스트라이프 셔츠·스커트 셋업, 스웻셔츠, 울 스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러는 차콜·그레이·버건디·브라운 등 톤다운된 색상에 페일톤 핑크와 블루를 더해 계절감을 살렸다.

특히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된 아가일 니트 시리즈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매치로 활용도를 높였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플리츠 맥시 스커트 셋업은 도회적인 무드를 싱글 재킷과 미니 플리츠 스커트 조합은 클래식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김고은은 아가일 니트와 스트라이프 셋업, 재킷 스타일링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유의 세련된 아우라는 이번 시즌 무드를 강조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025 가을 컬렉션은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 및 추가 쿠폰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