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이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

태민이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



샤이니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베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태민은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 격렬한 춤을 추고, 물 위로 몸을 던지며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허무는 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물과 빛, 웅장한 음악, 그리고 태민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영상미는 짧은 티저임에도 그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Veil’은 날카로운 질감과 묵직한 비트가 긴장감을 끝까지 끌어올리며 중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곡이다. 가사에는 욕망과 두려움 사이를 오가는 내면의 고백이 담겨 있어 태민만의 감각적 색채를 더했다.

태민은 현재 ‘2025 TAEMIN ARENA TOUR ‘Veil’(2025 태민 아레나 투어 ‘Veil’)’를 진행 중이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개최된 카나가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투어의 시작을 알렸으며, 오는 9월 20일~21일 사가, 10월 4일~5일 시즈오카, 11월 29일~30일 치바, 12월 24일~25일 효고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또, 내년 4월 11월과 18일에는 세계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