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시승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가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시승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가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시승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특별 프로모션으로,총 8주간 매주 다른 구성의 선물이 마련된다.

첫 주차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차량을 체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차량을 구매한 고객 10명에게는 에어팟 맥스가, 재구매 고객 2명에게는 리모와 캐리어가 증정된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구매 이력이 있거나 현재 차량을 보유한 로열티 고객에게 신차 재구매 시 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단,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Tech 모델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메르시 위크는 12월 31일까지이며, 각 주차별 추첨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그랑 콜레오스는 조건에 따라 최대 350만 원, QM6는 최대 49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르카나 1.6 GTe 모델은 파워테일게이트 무상 장착과 옵션 10만 원 지원, 전기차 세닉 E‑Tech은 최대 300만 원의 특별 보조금이 제공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