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정의 달 특집 ‘가족愛 선물대전’ 진행

입력 2015-04-24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26일,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뷰티, 패션, 리빙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가족愛 선물대전’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가족愛 선물대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26일 오전 6시부터 하루 동안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집행사 제품은 각 카테고리 MD들이 선별한 가정의 달 인기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센스맘 족욕기’, ‘코렐 홈세트’, ‘다이슨 청소기’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짐보리 맥포머스’ 등 총 17가지 상품이다.

‘리솜 스파클럽 멤버십’, ‘동양매직 종합렌탈’, ‘킹스스파 반신욕기 렌탈’ 등 렌탈 제품들도 가정의 달 시즌을 겨냥해 다채로운 혜택 구성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특집행사 기간 동안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실시한다. TV 생방송 상품(ARS/상담/롯데아이몰/스마트폰앱/바로TV앱) 중 5만원 이상 상품 주문 및 결제완료 고객에게 바로TV앱을 통해 ‘뚜레쥬르 모바일 교환권’, ‘더글라스 밀폐용기 4종’, ‘피크닉 런치박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바로TV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5월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