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필기합격 순차적 발표…면접까지 한 번에 끝내는 ‘프리미엄 평생패스’

입력 2020-07-16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6월 20일, 2020년도 소방공무원 신규채용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전국에서 5만2459명이 접수했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됐다고 입을 모았다.

시험 일정이 기존보다 3개월 미뤄진 것과 지원자가 최근 2년 사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이 합격선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필기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세종, 전북, 전남이 이달 3일 가장 빠르게 발표를 진행한다. 타 지역도 7일, 10일, 17일 등 순차적으로 결과를 발표한다. 경기 지역이 31일로 가장 늦게 발표할 예정이다.

체력시험은 경기, 경북을 제외한 모든 지역이 7월 중 일정을 시작하고, 면접시험은 8월~9월 중 마무리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필기시험 합격을 넘어 체력시험과 면접까지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은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수강료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까지 담고 있다.

2022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에게는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고, 불합격해도 매년 횟수의 제한 없이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마인드를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2.0’이 지원되며 맞춤형 수험생활을 지원하는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탄탄한 교수진 라인업을 기반으로 마련된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