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출시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5-14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7일부터 23일까지, 할인과 타임질 실시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하루활력 출시 3주년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천호몰에서 ‘해피벌쓰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루활력은 2018년 론칭한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로 현재 건강즙, 건강스틱, 키즈즙 등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비트’ 등 하루활력 대표 건강즙과 ‘에치에치 배도라지’, ‘튼튼쑥쑥 녹용홍삼’ 등 키즈즙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등 스틱형 젤리와 홍삼청, 흑마늘청, 배도라지청 등 각종 청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는 17일 오전10시부터 1시간 동안 ‘해피벌쓰리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깜짝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선착순 333명에게 제공하는 타임딜의 특가 상품은 해당 시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천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루활력 3주년 축하와 응원을 전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천호몰 300P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GS칼텍스 주유쿠폰 5만원권(3명),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 쉬폰(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50명), 천호몰 적립금 30,000p(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에 따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 적립금, 또는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1박스를 증정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루활력 출시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건강식품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