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배경 감성포토존 ‘워너비 백설공주의 성’
인생샷 스테디셀러 그럴싸진관은 새 부스 오픈
파크 이용+교복 대여, ‘감성교복 패키지’도 인기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이사 최홍훈)가 MZ세대 ‘인싸’들의 포토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교복을 입고 롯데월드의 여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새로운 붐을 이루고 있다. 실제로 롯데월드 내 의상대여점의 교복 대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나 증가했다.인생샷 스테디셀러 그럴싸진관은 새 부스 오픈
파크 이용+교복 대여, ‘감성교복 패키지’도 인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인스타그래머블(SNS에서 자랑하고 싶은 사진) 교복샷 명소로 우선 추천하는 곳은 12일 오픈한 ‘워너비 백설공주의 성’이다. 동화 속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감성포토존으로 최근 SNS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연출로 이색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인생샷 스테디셀러 ‘그럴싸진관’ 신규 부스 오픈
20여개의 포토 부스가 있는 ‘그럴싸진관’은 최근 5개의 신규 포토 부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알록달록 야생화로 장식된 액자가 포인트인 ‘야생화존’, 몽환적 분위기의 숲 콘셉트의 ‘미스터리 숲’, 빨강과 보라색 대비를 강조한 도서관 콘셉트의 ‘샤방샤방 도서관’ 부스 등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테마를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세상에서 제일 예쁜 학교 ‘세젤예교’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명소다.
롯데월드는 5월 말까지 어드벤처 종합이용권과 상의, 하의, 니트, 넥타이로 구성된 감성교복 기본 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감성교복 패키지’는 정문 티켓 매표소에서 오후 3시30분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통신사 KT 이용자 및 BC카드,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종합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 키오스크에서 카카오페이 또는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에도 3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