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시즌2’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1-25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럭스 스위트

스위트룸서 퓨어 몰트 위스키와 인룸다이닝
15만 리조트 머니 및 씨메르 등 부대시설도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스위트룸에서 스카치 위스키와 프리미엄 투-고박스를 인룸다이닝으로 즐기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시즌2’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3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출시해 1주일 만에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려 연말 상품으로 시즌2을 기획했다.

패키지는 1월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스위트룸 1박과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 프리미엄 투-고박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 맞춤으로 구성했다. 또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를 증정한다.

네이키드 몰트는 맥캘란, 하이랜드파크, 글렌로티스를 블렌딩한 100% 퓨어 몰트 위스키다. 최상의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통에서 최소 6개월간 추가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투-고 박스


투-고박스는 그린 샐러드, 안창살과 버섯구이, 레몬버터 소스로 버무려진 블랙타이거, 탕탕 소스를 곁들인 치킨, 감자튀김 혹은 웨지감자, 디저트 티라미슈 등으로 구성했다. 주문 시간은 체크인 당일 오후3시~7시이며 이용 2시간 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유선주문 후 픽업하면 된다.

이 외, 스파 씨메르,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야외온수풀, 사우나, 플레이랩, 피트니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이용혜택이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