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데니안, 팬들과 새해 시작…내년 1월 24일 팬미팅 개최

god 데니안이 2026년 새해의 첫 페이지를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으로 장식한다.

데니안은 2026년 1월 24일 오후 6시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미팅 ‘2025 Danny’s Day 〈Dan STUDIO〉‘를 진행한다. 그는 이번 팬미팅 ‘Dan STUDIO’는 공연 전반을 하나의 스튜디오 공간으로 설정하여 데니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채울 예정이다.

공연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데니안의 손과 클래식한 시계, 셔츠 소매를 클로즈업한 감각적인 컷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실제 촬영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앉아 있는 데니안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Dan STUDIO’라는 콘셉트를 시각화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번 팬미팅은 공연 자체를 하나의 특별호처럼 구성, 다채로운 코너와 진솔한 토크로 팬들과의 시간을 더욱 깊이 있게 채워갈 예정이다. 2026년 처음 만나는 데니안의 매력이 독점 공개될 ‘2025 Danny‘s Day [Dan STUDIO]’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5 Danny’s Day [Dan STUDIO]’의 예매는 12월 29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데니안은 god 활동뿐만 아니라 연극, 뮤지컬,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MBN 예능 프로그램 ‘알토란’ MC로 매주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그가 속한 god는 지난 5일~7일 서울 KSPO DOME과 20~21일 부산 BEXCO에서 2025 god CONCERT ‘ICONIC BOX’’를 개최하며 명실상부 ‘리빙 레전드’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god의 막강한 티켓파워를 실감케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