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 등 식음 프로모션

입력 2022-01-14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복소갈비찜 등 셰프가 만든 설 명절음식 7종 판매
다이닝 레스트로앙 가든 비스트로, 실속 런치 스페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설을 맞아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 등 다양한 식음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는 전복소갈비찜, 동태·녹두·오미산적·표고버섯 등 4색전, 세 가지 나물, 잡채, 조기구이, 사골떡국, 자숙문어 반 마리 총 7가지 요리를 갖추었다.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뒤 진공포장을 해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단품으로 필요한 메뉴만 예약할 수도 있고, 7종의 메뉴를 한꺼번에 세트로 예약할 수도 있다.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을 제공한다.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세트는 선착순 100개만 한정 판매한다. 예약은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한 메뉴는 29일에서 31일 사이에 호텔에서 수령하면 된다.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는 다양한 메뉴와 실속가격의 런치스페셜을 선보인다. 크림 카르보나라 탈리아텔레, 돼지고기 등갈비 바비큐, 해산물 알리오 올리오, 연어구이,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구이 등 9가지 메뉴를 갖추었다. 단품 메뉴로 주문해도 샐러드와 스프, 식전 빵, 디저트류, 아이스크림, 커피, 주스 등으로 구성된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추가 요금을 내면 맥주, 와인 등 주류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힐튼아너스 멤버의 경우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 멤버십을 새로 가입해도 기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