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제주 “전문의 진단 통해 내 몸에 맞는 스파를“

입력 2023-01-19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월 한 달간 메디컬스파센터서 적외선 체열검사 등 진행
‘체열검사&온열테라피&물광테라피’ 등 3개 프로모션 실시
본격 헬스리조트 WE호텔제주가 메디컬스파센터에서 1월 한 달간 전문의 진단을 통해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스파를 운영한다.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WE호텔제주는 관내에 한라병원이 운영하는 WE병원이 있는 헬스리조트다. 국내 최초로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전문의의 적외선 체열검사를 통해 몸 상태를 진단하고 심부열을 올려서 면역력 증진하면서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촉촉하고 아름다운 겨울 피부를 위한 맞춤형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사람은 우리 몸의 체열 분포가 좌우 대칭을 보이지만 통증 부분, 즉 아픈 곳에서는 체열이 높아지거나 낮아져서 균형이 깨져 보인다.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이러한 체열 변화를 적외선 체열 진단기로 촬영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통증부위나 질병부위를 판별하고 전문의의 진단을 통하여 과학적이면서도 고객 맞춤형인 스파 테라피를 제공한다.

맞춤형 테라피 프로모션은 총 3가지다. ‘체열검사 & 온열 테라피 & 물광테라피’는 80분 동안 진행하며 면역력 증진과 촉촉한 피부를 위한 프로모션이다. ‘체열검사 & 온열 테라피 & 아로마 테라피’는 역시 80분 동안 진행하며 면역력 증진과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프로모션이다. ‘패밀리 패키지 1+1 맞춤형 페이셜 1:2 관리’는 40분 동안 진행하며 체열검사를 통한 진단을 통해 얼굴 부위에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

WE호텔 관계자는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하여 한라병원의 전문적인 연구와 숙련된 기술과 첨단 장비로 과학적이고 차원이 다른 스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