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필드홀딩스가 첫 테니스 프랜차이즈 ‘MMOVE Tennis 천안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ㅣ필드홀딩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 ‘MMOVE Tennis Open’ 행사는 엄기석 대표의 축사로 시작을 알렸다. 챌린저부 35팀과 테린이부 19팀이 참가한 대회 및 김포시청 소속 테니스 선수단의 이벤트 매치와 원포인트 레슨, 인플루언서 쏘요니와 함께하는 포인트매치, SNS 인증 경품 이벤트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필드홀딩스 전문 F&B팀은 대회 및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푸드트럭을 운영해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사진제공ㅣ필드홀딩스
엄기석 필드홀딩스 대표는 “오늘 MMOVE테니스 천안점 오픈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시작이라는 의미보다, 필드홀딩스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역사적 첫 걸음을 내딛은 날”이라며 “스포츠를 매개체로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폭발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힘 있는 종합 스포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MMOVE테니스 천안점은 럭셔리 라운지에서 즐기는 나만의 프리미엄 테니스 라이프 콘셉트로 탑샌드 코트 2면, 하드코트 9면으로 단일 대회 개최가 가능한 천안 최대 11면 규모로 조성됐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