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가전 총출동…‘어나더 빌라’ 오픈

입력 2024-01-17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들이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모델들이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넓히는 LG

초프리미엄 가전 체험 별장 마련
스타일러 냉장고 올레드TV까지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풀라인업
“차별적인 가치 경험할 기회 제공”
LG전자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엔 ‘머무는 모든 순간을 예술로’라는 콘셉트로 별장을 마련했다. LG전자는 강원도 홍천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는 ‘어나더빌라’를 최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슈케어부터 와인셀러까지

어나더빌라는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라는 LG 시그니처 브랜드 철학과 ‘당신의 공간, 예술이 되다’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별장의 문을 열고 들어선 고객은 스타일러 슈케어에 착용했던 신발을 넣고, 스타일러에 입고 온 겉옷을 보관하면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고객은 또 어나더빌라 주방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스팀오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거실에선 노크온 기능으로 문을 열지 않고 보관 중인 와인을 확인할 수 있는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가 고객을 맞는다.

어나더빌라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에어컨과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하이드로타워는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준다. 고객은 또 LG 올레드 TV로 영화를 감상하며 몰입감을 느끼고,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로 유튜브 골프 콘텐츠를 시청하며 나만의 골프 레슨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VIP 초청 이벤트도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이번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어나더빌라는 밀리언그라운드 홍천의 회원이 우선 예약할 수 있고, 일반 예약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한 자선 행사, 청소년 대상 토크 세션 같은 행사도 열 계획이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LG전자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공개했다. 지난해에는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외국 브랜드와 문화를 즐기는 베트남 ‘도이머이’ 세대를 위한 ‘어나더사이공’ 등을 선보였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