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봄캉스 프로모션 ‘골든 숏 브레이크’ 진행

입력 2024-03-06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패스 연간이용권 3매 구매하면 호텔 1박 및 조식
1일부터 생일 어린이고객 ‘해피해피 버스데이’ 공연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봄 시즌 개막을 앞두고 2024년 골드 등급의 연간 이용권 3매를 구매 시 레고랜드 호텔 1일 숙박권과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의 조식이용권을 제공하는 ‘골든 숏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22일까지 이어지는 프로모션으로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골드 패스 3장을 구매한 고객에게 호텔 1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 1일 숙박권으로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을 포함해 5명까지(조식 포함) 숙박할 수 있다.

3월에 시작하는 레고랜드 파크 봄 시즌에서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기기 위해 기획했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의 호텔 프로모션 웹페이지에서 골든패스 3장이 포함된 호텔 투숙 이용권을 구매하고 숙박일을 예약하면 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봄시즌을 앞두고 ‘해피해피 버스데이’ 공연도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신규 공연은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뉴욕에서 찾아온 ‘투어리스트 톰’ 캐릭터와 함께 펼치는 댄스파티다. 공연에 참여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도 함께 주어진다. 공연은 6월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