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제품력 섭취 편의 강화 ‘뉴오리진 알티지 오메가3’ 출시

입력 2024-03-18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rTG순도 90% 최대 높인 프리미엄 원료 사용
강화된 산패기준 규격 적용 원료 업그레이드
43% 줄인 초소형 미니캡슐 섭취 편의성 잡아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뉴오리진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3세대 오메가3로 불리는 r-TG오메가3는 EE형태의 오메가3를 다시 TG로 변형해 자연의 오메가3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로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때 r-TG오메가3 흡수율의 핵심은 전환된 rTG 순도인데, 대부분 r-TG오메가3는 100% r-TG형이 아닌 흡수율이 낮은 EE형 오메가3를 상당수 함유하고 있다. 시중 r-TG오메가3의 순도까지 관리하는 제품은 없었기에 소비자들은 r-TG오메가3는 무조건 좋다는 인식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뉴오리진 알티지 오메가3’는 기존 제품에서 rTG순도를 최대로 보장해 흡수율을 높이고 산패 규격까지 강화했다. 특히 r-TG 순도를 최대 90% 이상 보장하는 고순도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해당 원료는 북유럽 노르웨이의 1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 1위 r-TG오메가3 생산량을 자랑하는 GC RIEBER사의 고품질 rTG오메가3이다.

산패 기준 역시 기존 비건오메가3 제품 대비 300% 이상 엄격한 GOED(국제 오메가3 협회)의 기준을 적용해 산패를 최소화했다.

매일 챙겨먹어야 하는 만큼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도 고려했다. 기존 제품의 캡슐 사이즈에서 43% 작아진 초소형 캡슐 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해져 섭취 용이성을 높였다. 초소형 미니 사이즈 캡슐이지만 혈행&눈 건강 챙길 수 있도록 1일 섭취량은 충분히 채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새로워진 뉴오리진 알티지 오메가3는 14일부터 뉴오리진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