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게 수분 충전“ 현대약품 랩클 비건 수딩 토너 및 크림 출시

입력 2024-03-21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약품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을 통해 ‘랩클 비건 수딩 토너’와 ‘랩클 비건 수딩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자연 유래 성분을 조합, 수분 증발을 차단해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를 높인 랩클의 독자 성분 ‘수딩콤플렉스’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백미꽃추출물’을 사용해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저자극 보습 라인이다. 민감성 피부 및 피부 저자극 사용 적합 인체 적용 시험(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을 완료했고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 비건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랩클 비건 수딩 토너’는 보습, 쿨링 효과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랩클 비건 수딩 크림’은 피부 각질 15층까지 깊숙이 침투, 강력한 보습 충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오래가는 보습력을 강조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황사, 미세먼지 등 건조한 날씨에 피부 자극이 지속되는 봄철을 맞아 순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다”며 “식물 유래 성분의 비건 레시피로 자극이 적어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