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불꽃쎄일’ 진행

입력 2024-03-2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정상가 최대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진행한다.

지난해 3월부터 5월까지 봄 시즌 한화리조트 투숙률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1% 증가했다. 특히 벚꽃 명소와 인접한 한화리조트 경주, 거제 벨버디어는 투숙률이 90%를 웃돌았다. 올해는 ‘불꽃쎄일’ 기간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정가 대비 최대 할인한다.

‘불꽃쎄일’은 불꽃 특가, 원데이 핫딜, 5성급 에디션, 불꽃 혜택 등 네 가지다. 이중 ‘원데이 핫딜’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객실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5성급 에디션’은 더 플라자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까지 할인한다. ‘불꽃 혜택’ 상품은 지난해 9월 한화리조트 세일페스타에서 인기가 높았던 패키지 위주로 구성했다. 조식, 워터파크, 키즈, 올인클루시브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 외에 신규 가입 이벤트, 상시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판매는 4월14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숙박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인기 숙소는 물론 부대시설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