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7시2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하며, 기존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새로 기획한 14인치 미니 캐리어를 포함한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등으로 구성했다.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 새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 휠을 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및 유려한 곡선과 직선미와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기존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색상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개 색상이며,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1월 론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를 추가해 압도적 구성으로 준비했다. 크로커다일 캐리어 세트 하나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 캐리어로 발돋움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