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5대 전문역량 엑셀러레이팅 기업 모집

입력 2024-05-07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관광, MICE 기업 트레블테크 기반 역량 강화
17일까지 이메일 접수, 5개 사 맞춤상담 및 컨설팅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미래 관광, MICE 선도 역량 강화를 위해 17일까지 전문역량 엑셀러레이팅 지원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문역량 엑셀러레이팅은 서울 소재 관광, MICE기업 5개 사를 선정하여 5대 혁신 분야의 맞춤형 상담 및 컨설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5대 혁신분야는 기업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홍보마케팅, 투자 유치 및 판로 개척, 디지털, 상품 개발 등이다. 서울 관광, MICE업계가 트레블테크 기반의 마케팅 활성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서울 관광, MICE 기업은 서울컨벤션뷰로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를 확인하여 1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울 관광·MICE기업 지원센터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관광, MICE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안정적인 경영환경 조성을 위해 2019년 6월 개소했다. 현재 서울 소재 관광, MICE기업을 대상으로 4가지 전문분야(경영 및 법무, 인사 및 노무, 회계 및 세무, 심리상담)의 맞춤형 상담 및 심화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관광, MICE를 둘러싼 글로벌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서울 관광, MICE 기업들이 이러한 환경에 적응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