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하는 ‘패밀리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한 소노시즌의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5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먼저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패키지’를 5월 11일까지 할인한다. 이불 커버와 속통, 베개 커버와 베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소노시즌이 자체 개발한 그래피놀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최대 50%, 메모리폼 듀얼 토퍼는 최대 30% 할인한다. 주요 품목인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준다.
메모리폼 듀얼 토퍼 역시 전 공정을 독일에서 제작했으며, 탄탄한 지지력의 하드 레이어 위에 우수한 쿠션감의 소프트 레이어를 합친 이중 폼 구조로 매트리스뿐 아니라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토퍼 또는 침구와 함께 구성한 ‘패밀리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