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궁중비책이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선케어 에디션이 대표적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은 그대로 하되 더욱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PF50+ PA++++),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등으로 구성했다. 징크옥사이드 100%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으로, 여린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 수영과 공놀이를 즐기는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더욱 친근하고 즐거운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한정판 ‘키즈 몰티즈 앤 리트리버 에디션’도 이목을 끈다. 키즈 실키 샴푸, 마일드 바디워시, 버블 페이셜 클렌저, 모이스처 바디로션, 페이스 로션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36개월 이상 어린이 피부 특성에 맞춘 저자극 처방으로, 영유아 때보다 활동량이 많아진 시기에 발생하기 쉬운 건조·자극·냄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제품 패키지에 몰티즈와 리트리버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담아, 아이가 스킨케어 시간을 재밌는 놀이처럼 느끼도록 돕는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