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라호텔

사진제공|신라호텔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Shilla S)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신라에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신라에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이다. 기존 멤버십 대비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타입으로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31일까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 1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및 재가입 고객에게 서울 또는 제주신라호텔 객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전용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숙박권’ 및 ‘다이닝 이용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서울신라호텔 또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1명), 다이닝 10만 포인트 이용권(3명), 다이닝 5만 포인트 이용권(5명)을 지급한다.

한편, 신라호텔은 유료 멤버십인 ‘신라에스’ 외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이다.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는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