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맞선남“바보된느낌”-제작진“오해풀었다”

입력 2009-06-17 11:46: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홍철-장윤정. [스포츠동아DB]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다이어리’(이하 ‘골미다’)에서 가수 장윤정과 맞선을 본 치과의사 채민호 씨가 장윤정-노홍철 열애 발표 후 힘든 심경을 공식 게시판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17일 방송분에서 장윤정의 맞선남으로 나온 채 씨는 16일 ‘골미다’ 게시판에 “노홍철씨와 장윤정씨가 진짜 연인사이라고 발표한 순간부터 많이 힘들다”며 “연인사이로 발전하는 관계였다면 방송출연을 고사했을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1년 가까운 시간 동안 방송작가의 계속된 제의와 장윤정에 대한 개인적인 호감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며 설레임과 떨리는 마음으로 현장에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종 선택 순간 장윤정씨는 나오지 않았고, 신동엽 대신 노홍철씨가 진행을 보면서 위로했다”며 “이후 터진 김민종-장윤정씨 스캔들 이후 노홍철-장윤정 연인 발표가 이어지자 대중 앞에서 웃긴 바보가 된 느낌”이라고 말했다.

“환자들이 웃어도 나를 보고 웃는 것 같다”는 채 씨는 “두 분은 유명한 연예인이지만 전 한번 나왔다 잊혀지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제 맘의 상처는 쉽게 치유되지가 않을 듯 싶다”며 답답한 심정을 남긴 것이라며 글을 마쳤다.

‘골미다’측은 “채 씨가 제작진의 설명을 듣고 오해를 풀어 17일 오전 해당 글을 스스로 삭제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