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문불출 강동원, ‘절친’ 원빈 응원 나들이

입력 2010-07-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저씨’ 시사회 참석…오랜만에 공개석상

강동원(사진)이 ‘절친’ 원빈을 위해 오랜 만에 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강동원은 27일 오후 8시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리는 원빈 주연 영화 ‘아저씨’의 VIP 시사회 참석을 자청했다. ‘아저씨’의 한 관계자는 “평소 원빈과 절친한 우정을 나눠온 강동원이 새 영화 개봉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의미에서 제작사 측에 시사회 참석을 원한다는 뜻을 밝혀왔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강동원은 ‘의형제’와 관련한 각종 홍보 및 무대인사를 위해 극장을 찾은 뒤 오랜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게 됐다. ‘의형제’ 이후 몇 개월 동안 영화 ‘초능력자’와 부산국제영화제 프로젝트 ‘카멜리아’ 촬영에만 몰두했던 그는 ‘초능력자’ 촬영 일정이 잡히지 않은 27일 극장을 찾게 됐다.

원빈과 강동원은 연예인 축구단 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평소 게임 등을 통해 우정을 쌓아왔다. 한때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에서 함께 일한다는 소문이 나돌 만큼 이들의 우정은 연예계에서 정평이 나 있다. ‘아저씨’ VIP 시사회에는 원빈과 같은 소속사를 둔 송혜교도 참석할 예정이어서 그녀 역시 대중 앞에 오랜 만에 나서게 됐다. ‘아저씨’의 원빈은 유일한 친구와도 같은 이웃집 소녀가 납치된 뒤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에 나서는 남자 역을 맡아 호쾌한 액션 연기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영화는 8월4일 개봉한다.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