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맘고생’ 억울한 옥주현 결국 눈물…

입력 2011-05-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 스포츠동아DB

‘가요광장’ 게시판 검색하다
악의적 댓글에 울음 터뜨려
‘나가수’의 스포일러와 루머로 인해 인한 마음고생의 후유증은 컸다. 스포일러에 언급된 두 당사자, 이소라와 옥주현은 나란히 고초를 겪었다.

‘나가수’ 참여를 두고 찬반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옥주현은 26일 KBS 2FM ‘옥주현의 가요광장’을 진행하다 악성 댓글에 울음을 터뜨렸다.

‘옥주현의 가요광장’ 관계자에 따르면 옥주현은 26일 낮 12시부터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던 중 프로그램 게시판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을 못마땅해 하는 누리꾼의 악의적인 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자 울음을 터트렸다.

진행을 위해 실시간으로 게시판을 살펴보던 옥주현은 자신을 지목해 올라온 악의적인 글에 울컥해 울음을 터트렸고, 순간적으로 진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다행히 그의 울음소리가 방송으로 나가진 않았고 제작진이 잠시 기지를 발휘해 시간을 버는 동안 마음을 진정시킨 옥주현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진행을 이어가 큰 위기는 없었다. 옥주현은 ‘나는 가수다’ 경연에서 탈락한 김연우를 대신해 23일 녹화분부터 투입됐다.

이에 앞서 가수 이소라도 고열을 동반한 몸살로 인해 25일 자신이 진행을 맡고 있는 케이블채널 KBS JOY의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 녹화에 빠졌다.

이소라는 이날 서울 시흥동 금나래아트홀에서 진행된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피로 누적과 몸살로 인해 체온이 40도까지 올라가 자택에서 휴식을 취했다.

결국 진행은 초대손님으로 출연하는 김제동이 대신 했다.

김원겸 기자 (트위터@ziodadi)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