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 민효린 ‘도발뽀뽀’에 김민준 ‘터프 답례뽀뽀’

입력 2011-06-02 15:44: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의 민효린과 김민준이 도발 뽀뽀와 터프한 답례 뽀뽀를 하며 커플 대열에 합류할 조짐을 보인다.

2일 ‘로맨스 타운’ 8회에서는 동생과 오빠 사이로 지냈던 다겸(민효린)과 영희(김민준)가 한 갈비집에서 일명 ‘상추쌈 키스’를 하며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는 장면이 방영된다.

갈비를 함께 먹던 다겸은 상추쌈을 싸서 영희에게 건냈으나 영희는 “나도 손이 있다”며 다겸의 호의를 무시해 무안해진 다겸은 “사람 손 부끄럽게!”라고 타박한다. 이에 영희는 “네가 부끄러운 게 뭔 줄 알아?”라고 계속 놀려댄 것.

화가 난 ‘당돌식모’ 다겸은 “왜 몰라요. 나도 사람인데, 여잔데!”라고 말하며 김민준의 볼에 뽀뽀를 한다. 다겸은 당황한 영희의 반응에 만족스러워 하며 미리 싸두었던 상추쌈을 한 입에 넣었다.

영희 역시 다겸의 도발에 당하지만은 않았다. “다음에는 입술을 훔치겠다”는 민효린의 당돌한 말에 김민준은 민효린의 얼굴을 잡고 입술 바로 옆에 짜릿한 뽀뽀를 한 것.

‘상추쌈 키스’ 촬영은 환상호흡을 자랑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NG 없이 끝나 주변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로맨스 타운’ 1일 7회 분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라 전국 시청률은 10.7%를 기록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