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보그’ 남규리, 인형눈물 흘리며 절절한 키스신…‘눈길’

입력 2011-11-10 10:52: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규리가 뮤직비디오에서 절절한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남규리는 컴백을 앞둔 남성 6인조 밴드 레드애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0일 멜론 및 각종 온라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레드애플의 영상은 신곡 '어쩌다 마주친'의 티저영상으로, 사이보그로 변신해 파격적인 패션과 연기를 선보인 남규리와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영상미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레드애플의 티저영상은 10분 길이의 드라마타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멤버 광연이 출연해 사이보그인 남규리와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기를 펼쳤다.

특히 광연과 사이보그 연기를 선보인 남규리의 절절한 키스신을 비롯해 큰 눈망울에서 뚝 떨어지는 남규리의 눈물연기는 근래 보기 힘든 신비함으로 '인형눈물'이란 찬사를 받으며, 레드애플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영화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뮤직비디오 본편이 기다려진다.” "남규리 눈물연기에 감동받았다", "새로운 모습의 레드애플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6인조로 다시 태어난 레드애플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싱글앨범 'CODA(코다)'의 음원을 공개하고 14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