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원조얼짱’ 다운 천사+깜찍 미소

입력 2012-01-07 13:54: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남상미가 드라마 촬영장 ‘미소 천사’로 등극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 에서 주인공 ‘이정혜’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남상미가 천사 미소를 지으며, 드라마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촬영장 곳곳에서 항상 밝은 모습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평소 자신의 밝은 성격을 포즈로 나타내고 있다.

특히, 남상미는 힘든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을 생각해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늘 미소를 잃지 않는 ‘미소 천사’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비타민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남상미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드라마 촬영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촬영장 분위기가 좋을수록 좋은 드라마가 만들어 진다는 생각에 앞으로도 남은 촬영 기간 동안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극 중에선 ‘기태’(안재욱 분)와 통금커플(야간 통행 금지)로 소탈한 데이트를 가지며,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펼쳐 드라마 상승세에 일조. 앞으로 이들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매주 월화 9시55분 방송.

사진제공ㅣ아이엠컴퍼니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