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손녀 결혼식’ 사회 윤인구 아나에 누리꾼 ‘질타’

입력 2012-06-07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인구 아나운서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녀 전수현씨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KBS

윤인구 KBS 아나운서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녀 전수현 씨의 결혼식 사회를 본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윤인구 아나운서는 지난 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전수현 씨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화제가 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전두환 전 대통령을 비롯해 부인 이순자 씨, 차남인 전재용씨와 그의 부인 탤런트 박상아씨, 장세동 전 대통령 경호실장 등 600여 명이 넘는 하객이 참석했다. 주례는 김장환 극동방송 이사장이 맡았다.

결혼식이 치러진 신라호텔의 다이내스티홀은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고수, 전지현, 강호동 등 톱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도 유명하다.

그러나 전두환 전 대통령이 “전 재산이 29만원 뿐”이라며 거액의 추징금은 내지 않은 상태에서 손녀의 결혼식은 호화롭게 치른데 대한 여론은 따갑다.

때문에 결혼식 사회를 본 윤인구 아나운서에게도 불똥이 튀는 형국이다. 윤인구 아나운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신랑, 신부와 두루 아는 사이”라며 사회를 맡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인구 아나가 전두환 손녀 결혼식 사회를 보다니 실망스럽다”, “추징금은 안되고 호화 결혼식은 하는게 말이 되느냐”, “전두환 손녀 결혼식은 조촐하게 하는게 맞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