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캐서린 제타 존스와 패션지 표지 장식

입력 2013-07-16 11:06: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 캐서린 제타 존스와 패션지 표지 장식

배우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 존스가 ‘엘르’ 코리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16일 엘르 관계자는 “L.A 베버리힐즈에서 진행된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 존스의 몇 가지 버전의 커버 컷 중 둘의 매력이 극대화된 베스트 컷이 표지로 선정됐다” 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캐서린 제타 존스와 이병헌은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촬영으로 맺어진 환상적인 호흡으로 화보 촬영을 훌륭히 마쳤다”고 덧붙였다.

‘RED AFFAIR’를 주제로 진행된 ‘엘르’ 코리아 8월호 화보는 배우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 존스의 드라마틱한 커플 화보로 진행 되었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는 두 배우는 ‘엘르’ 코리아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화려한 패션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배우 이병헌은 ‘엘르’ 코리아 8월호를 통해 7월 18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레드: 더 레전드’를 기준으로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할리우드 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전설적인 배우들과의 만남 등을 밀도 있게 공개할 예정이다.

월드스타로 거듭난 배우 이병헌과 세기의 여배우 캐서린 제타존스가 선보인 화보를 만나볼 수 있는 ‘엘르’ 코리아 8월호는 7월 20일 발행 예정이다.

사진제공|패션지 엘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