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솔로 신곡 티저 공개…유연석과 연인 호흡

입력 2013-11-22 11:29: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컴백을 선언한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다.

22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K팝스타 감독 주희선이 참여했다.

티저에서 효린은 유연석과 치열하게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효린은 앞서 공개된 'Lonely(론리)'티저에서 보여준 시크하면서 보이쉬한 매력과 상반되게 비교불가의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표출하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으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연석의 옴므파탈적인 매력까지 더해져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제와 너무 다른 효린 ㅠ", "진짜가 나타났다", "못기다리겠어.. 빨리 듣고 싶어", "효린이 밖에 몰라", "유연석과 효린 ㅠㅠ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게 진짜 효린의 출구없는 매력"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더블 타이틀곡인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너밖에 몰라’는 여자가 일방통행과 같은 사랑에서 느끼는 상처와 좌절을 특유의 직설화법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고,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효린은 오는 26일 첫 솔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Lonely(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