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길구봉구, 대학로 게릴라 콘서트 성황리 개최

입력 2013-11-26 11:02: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성은과 길구봉구가 지난 주말 대학로를 뒤흔들었다.

유성은과 길구봉구는 지난 11월 23일 대학로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 대학로를 찾은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수 설계된 대형 트럭위에서 약 한시간 반 동안 엠씨 딩동의 진행으로 펼쳐진 이번 게릴라 콘서트는 다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시 공연과 6시 공연에 모두 6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유성은은 무대에 올라 지난 7월 발매 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 OK'로 포문을 열고 이어 '텐미닛 + 저스트어필링'과 팝송' 슬로우모션'을 이어 불러 관객들의 귀를 사로 잡았으며 현재 활동 중인 신곡 '힐링'을 불러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다.

유성은은 마지막으로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심수봉의 '비나리'를 앵콜곡으로 마무리 하며 대중과 팬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갔다.

길구봉구는 지난 4월 발매한 첫 데뷔 곡인 '미칠 것 같아'와 현재 SBS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OST 수록곡인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팝송 '썬데이 모닝' 그리고 미공개곡 까지 선공개하며 돌직구 가창력을 선 보여 대학로의 분위기를 한 껏 무르익게 만들었다.

유성은과 길구봉구는 콘서트를 마치고 "가슴이 뭉클할 정도로 감동적인 공연이었다.
추운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 주실 줄 정말 몰랐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이 든다. 와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 계속 이렇게 찾아뵙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성은과 길구봉구는 올 해 데뷔 이후 방송 출연을 비롯해 라이브 공연을 수시로 펼치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을 하는 등 다양한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다.

한편 유성은은 지난 7일 발매 한 신곡 '힐링' 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길구봉구는 SBS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의 메인 테마인 OST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가 드라마에 삽인된데 이어 곧 발매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