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관계도 공개, 조세호-송가연 라인 의미심장

입력 2014-05-08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일요일이좋다 - 룸메이트'가 공식 홈페이지에 출연자들의 개성 만점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제1화 어느 날 낯선 사람과 함께 살게 된다면'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인물 관계도에는 11명의 룸메이트가 살고 있는 각 방의 컨셉과 출연자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또한, 방별 라인을 통해 출연자의 심리상태와 서로에 대한 생각은 물론 묘한 러브라인 기류를 형성하는 문구와 갈등 라인을 예측하는 흥미 있는 깨알 문구들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소라 사진 옆에 나란히 놓인 이소라의 반려견 '지젤'과 박 봄의 라인과 송가연의 로우킥에 첫 희생자가 된 조세호를 향한 라인은 누리꾼들의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이에 룸메이트 제작진은 "2회부터는 본격적인 라인이 형성될 것."이라고 전해 룸메이트 두 번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 두 번째 방송을 앞두고 있는 '룸메이트는' 한 공간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新 트렌드 주거방식인 ‘홈쉐어’를 콘셉트로 삼은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이후 출연자들이 연달아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수많은 화제와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