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이종석, 최정우에 애정듬뿍 백허그…‘남남케미’ 폭발

입력 2014-05-11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종석이 최정우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3회 방송을 하루 앞둔 11일 이종석과 최정우의 백허그 장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극 중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으로, 최정우는 명우대학교병원 흉부외과 과장인 문형욱으로 분하는 가운데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던 두 사람의 케미 돋는 백허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은 최정우의 뒤에서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그를 안고 있고, 최정우 역시 기분 좋게 해맑게 웃으며 자연스럽게 이종석의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유발하며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남남 케미’를 느끼게 한다.

또한 사진 속 최정우의 코에 코피가 포착된 것은 물론 이종석이 감정을 쏟아내는 모습이 담겨있어 백허그 전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명우대학교병원에서 마주한 두 사람의 첫 대면 씬을 담은 것으로, 촬영 당시 이종석은 선배 최정우에게 대본에 써져 있는 대로 감정을 쏟아내곤 ‘폭풍 같은 백허그’ 애교를 부린 모습이 포착된 것.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서로 엮이며 톰과 제리 같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 환상의 연기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