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여자 최홍만, 수술 후 본인도 놀라…“미란다 커가 보여”

입력 2014-07-11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4’ 박동희 씨. 사진출처 | 스토리온

‘렛미인’ 여자 최홍만, 수술 후

‘렛미인4’ 박동희 씨의 놀라운 변신이 화제다.

10일 방송된 스토리온‘렛미인4’ 7화는 거인의 꿈이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렛미인’으로선정된 박동희 씨는 성별을 의심케 하는 골격으로 ‘여자 최홍만’ ‘프랑켄슈타인’ ‘진격의 거인’이라는 별명으로 주변의 놀림을 받기도 했다. 압도적인 크기의 손과 발 때문에 이유 없는 비난으로 심각한 정신적인 고통을 겪고 있었다.

게다가 웃을 때 15mm 이상 노출되는 잇몸과 부러진 채 10년 이상 방치한 치아, 부정교합은 외관상은 물론 기능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이었다.

이날 박 씨는 대형 모니터에 비친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보며 여러 각도로 예쁜 척해 MC 황신혜의 질투를 불렀다.

이를 본 황신혜는 “여기 그만 봐 우리를 봐야지 아까부터 화가 슬슬 나기 시작했는데 참고 있는 거야”라며 깜찍한 화를 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것.

박 씨는 32인치였던 허리가 25인치로 잘록해진 몸매를 뽐내며 완벽한 모델 워킹까지 선보였다.

오창현 원장은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을 개선하기 위해 양악 수술과 돌출입 수술을 병행했다”며 “광대와 턱 축소 수술도 함께 진행해 문제점이 완벽하게 보완되어 세계적인 모델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 미란다커의 이미지가 있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렛미인 말도 안된다", "렛미인 기적에 가깝다", "렛미인 출연자 중 가장 예쁜 듯", "렛미인 진짜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