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오윤아 종영소감 “멋진 두 남자의 관심 받을 수 있어 행복”

입력 2014-07-17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오윤아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중인 오윤아는 오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종영소감을 밝혔다.

극중 지적이고 냉철한 여형사 김사경 역을 맡아 연기호평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패션까지 화제가 되었던 오윤아는 차승원과 안재현 두 훈남들과의 러브라인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또, 오윤아는 다른 주인공들에 비해 많은 분량은 아니었지만, 등장 때마다 세련된 스타일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인정 받았으며, 오윤아를 둘러싼 차승원과 안재현의 삼각 러브라인의 결말이 과연 누구와 닿을지 궁금증을 남기고 있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오윤아는 “김사경은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연기하는 동안 행복했고, 너무나 멋진 판석-태일 두 남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어서 즐겁게 연기했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을 통해 다시 인사 드리겠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마지막 회까지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윤아는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차기 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늘 오후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