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주간 브리핑] JYJ, 내일 새 앨범 뮤비 티저 공개 外

입력 2014-07-21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YJ.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이먼트

● 22일= 3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그룹 JYJ가 29일 새 앨범 발표에 앞서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J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백 시트’로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포인트다. 새 앨범 티저 영상을 내놓을 때마다 전 세계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만큼 이번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24일= 가수 김장훈과 이승환, 자전거탄풍경 등이 오후 7시30분 서울 태평로 서울광장에서 세월호 참사 100일을 맞아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공연 ‘네 눈물을 기억하라’를 펼친다. 이들과 함께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이희아, 노래패 우리나라, 시인 강은교·함민복·김기택·김해자·문동만·허은실 등도 시와 노래로 희생자들을 잊지 않겠다는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인들은 세월호의 아픔을 담아 쓴 시를 모은 추모시집 ‘우리 모두가 세월호였다’를 유가족에게 전달한다.


● 27일=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스타덤에 오른 유연석이 오후 2시 서울 마장동 소월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4월 세월호 참사로 잠정 연기했던 팬미팅을 새롭게 꾸미는 무대다. 그는 ‘유연석의 첫 번째 스토리’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등 깜짝 놀랄 만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