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신민아, 핑크빛 기류 “찍고 나니 더 좋아져”

입력 2014-09-01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신민아(왼쪽), 조정석이 1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신민아, 핑크빛 기류 “찍고 나니 더 좋아져”

배우 조정석과 신민아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조정석은 1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감독 임찬상) 제작보고회에서 “영화를 찍고 신민아가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그는 “내 의사는 안 물어봐도 될 것 같다. 정말 좋다. 그동안 배우 신민아만 알았다면 인간 신민아를 알게 돼 더 좋아졌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신민아는 “내 이상형은 말을 잘 통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남자”라며 “조정석이 만약 남편이라면 참 유쾌하고 친절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극 중 조정석은 로맨틱한 결혼생활을 꿈꿨지만 아내(신민아)의 잔소리에 지쳐가는 남편 영민 역을 맡았다. 신민아는 한 때 잘 나갔지만 결혼 후 잔소리쟁이 아내로 변한 미영을 연기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의 신혼생활부터 부부싸움까지의 모습을 그린 영화다. 1990년 배우 박중훈과 고 최진실 주연의 동명영화를 다시 그린 작품. ‘효자동 이발사’의 임찬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조정석 신민아 윤정희 라미란 배성우 이시언 고규필 서강준 등이 출연한다. 10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