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나 혼자 산다’ 재등장… 전현무·육중완 일일 트레이너 나서

입력 2014-09-18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태곤 ‘나 혼자 산다’ 재등장… 전현무·육중완 일일 트레이너 나서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와 육중완이 다이어트를 위해 혹독한 체력단련에 돌입했다.

전현무와 육중완의 일일 트레이너로 나선 사람은 바로 배우 이태곤. 세 사람은 최근 무지개 정모 이후 이어진 회식자리에서 함께 운동을 하기로 약속했다. 체대 전공이자 인기 수영강사 출신인 이태곤은 심각한 운동부족인 두 사람을 자신이 운동하는 헬스장으로 초대했다.

운동에 앞서 체지방률을 측정한 전현무와 육중완은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말을 잇지 못했다. 이태곤은 두 사람을 격려하며 ‘저강도 운동’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한 치의 양보 없는 경쟁을 펼쳤다. 전현무와 육중완은 끝날 듯 좀처럼 끝나지 않는 양파 같은 매력의 이태곤식 운동법에 크게 만족했다. 급기야 전현무는 “이렇게 친절한 트레이너는 처음 봤다”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또 운동을 마친 세 사람은 이태곤의 집을 방문했다. 이태곤은 전현무와 육중완에게 돌돔을 구워주며 낚시 마니아다운 고품격 밥상을 대접했다. ‘자기애’ 가득한 이태곤의 집은 그야말로 남자들의 로망. 그 중에서도 육중완의 마음을 사로잡은 엄청난 물건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기를 모르는 열혈 트레이너 이태곤과 저질체력(?) 듀오의 네버엔딩 체력단련은 19일 밤 11시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