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문정희, 동기 이선균 언급…“은인이다, 덕분에 연기도 결혼도 해”

입력 2014-11-12 1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택시 문정희' 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택시 문정희'

배우 문정희가 ‘택시’에서 남편과의 만남도 이선균 덕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배우 문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출신인 문정희는 “학교를 졸업하면 내게 쉽게 기회가 올 거라 생각했다. 오디션을 보면 정당하게 역을 따낼 수 있을 줄 알았다. 속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시의 관행을 언급하며 “아예 떠나고 싶었다. 그래서 프랑스 유학을 결심했다. 왔다 갔다 하며 2년 동안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문정희는 “유학 중 한국에 잠깐 들어왔는데 마침 이선균에게 전화가 왔다. 오만석과 뮤지컬을 하고 있는데 역할에 공석이 생겼으니 같이하자고 했다”며 “그래서 그 길로 프랑스 생활을 접었다”고 배우생활을 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특히 문정희는 “그러고 보니 이선균이 참 고마운 사람이다. 은인이다”며 “이선균 덕에 남편과도 만날 수 있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택시 문정희, 이선균은 마음씨도 착하네" "택시 문정희, 계속 친하게 잘 지냈으면" "택시 문정희, 흥비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