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법적 대응 "김태희 스마트폰 분실 말도 안돼…허위 알몸사진 강경 대처"

입력 2014-11-14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 법적 대응'

가수 비가 ‘허위 사진’유포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의사를 보였다.

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비의 루머와 사진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천명했다.

이날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는 “김태희가 스마트폰을 분실해 비의 사진이 유출됐다”는 글과 함께 한 남성이 나체로 샤워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빠르게 확산됐다.

이 사진은 눈이 가려져 있어 사진 속 인물이 누구인지 정확한 판별이 쉽지 않았다.

이와관련 비의 소속사는 “사진 속 인물은 명백히 비가 아니다. 현재 변호사를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14일까지 고소장을 제출하겠다”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소송을 맡은 비 측 법률대리인은 “비를 흠집내려는 악의적인 명예 훼손이 분명하다. 이 사진을 최초 유포한 자와 거짓 설명을 붙여 퍼 나른 자를 처벌해 달라고 경찰에 요구할 것이다”라고 처벌의지를 거듭 천명했다.

누리꾼들은 “비 법적 대응, 흠집 내려는 의도 명백해”, “비 법적 대응, 그럴듯한 루머이긴 해”, “비 법적 대응, 비 아니던데” “비 법적 대응, 최초 유포자 겁 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