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 전국 8개 도시 개최

입력 2014-11-18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

정규 4집 ‘04’를 발표한 어반자카파가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오는 11월 22일~23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성남, 창원, 서울, 대구, 부산, 수원, 광주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는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3년간 개최해 온 연말 콘서트 ‘Merry Urban Zakapa’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상의 하모니와 유쾌한 이야기가 가득한 겨울,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겨울에서 첫 겨울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Merry Urban Zakapa’, ‘어반자카파의 봄’, ‘September’, ‘도시의 크리스마스’ 등 수많은 단독공연을 통해 떠오르던 유망주에서 감성계의 대표주자로 올라섰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좌중을 압도하는 감성 보컬과 실황으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의 감동, 개성을 살린 화음으로 정평이 자자한 세 멤버의 하모니, 때로 따뜻하고 재미있는 공연 진행으로 공연 매진은 물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 8개 도시 전 지역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럭서스 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