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들 김우빈, 반전 식탐 공개…“삼겹살 12인분에 냉면 두 그릇도 먹어봐”

입력 2014-11-18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우빈이 18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기술자들’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술자들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자신의 식탐에 대해 고백했다.

18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 제작보고회에는 김우빈, 고창석 등이 참석했다.

이날 고창석은 "김우빈이 밥을 엄청 먹는다.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다고 하면서 먹는다"고 폭로했다.

사회자 박경림이 "그렇게 먹는데 어떻게 이런 몸매를 유지하냐?"고 묻자 김우빈은 "운동을 많이 한다. 먹는 즐거움이 크니까 운동선수가 아니라 식단 조절까지는 못하겠더라. 먹을 거 다 먹고 운동을 하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우빈은 "과거 대학시절 친구랑 둘이서 허브 삼겹살 12인분과 냉면 2그릇을 먹어봤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기술자들 김우빈, 근데 살도 안찌고 대박" "기술자들 김우빈, 운동 진짜 열심히 하나 보다" "기술자들 김우빈,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술자들'은 동북아 최고 보안을 자랑하는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기술자들의 비즈니스를 그린 작품이다. 다음달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