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진경, 의문의 괴한 난입… 2회 연속 방송

입력 2015-01-14 14: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노키오’ 박신혜-진경이 난입한 의문의 남성에 의해 공포에 질린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14일 18회 방송을 앞두고 위기상황에 놓인 최인하(박신혜 분)-송차옥(진경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하가 평소와 다름 없는 모습으로 편집실에서 차옥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다. 동시에 바깥에서는 검은 옷을 입은 의문의 남성이 손잡이를 돌리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이와 함께 인하와 차옥의 잔뜩 겁에 질린 표정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엄습해오는 공포감에 서로의 팔을 꼭 움켜쥐고 의지하고 있는 한편, 유리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의문의 남성이 위협적이고 섬뜩한 표정으로 그들을 노려보고 있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MSC 보도국으로 찾아온 의문의 남성이 인하와 차옥이 있는 편집실에 찾아간 것으로, 두 사람을 쳐다보는 그의 눈빛에서 살기가 느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을 멈추게 만든다. 이에 인하-차옥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성의 사이에 무슨 사연이 있는지, 두 사람은 어떻게 이 위기를 빠져나가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늘(14일) 밤 10시 18회, 19회가 연속 방송되며 15일(목)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이에이치큐




뉴스스탠드